Member
   
 
 
 
SHOP
 
 
     
오월햇살소금 2.8Kg x 7개 (19.6Kg)
제 조 사 : 태안소금창고
원 산 지 : 충남태안
소비자가 :
판매가격 :
예약수량 : 193

 
 
 

요즘처럼 믿을 수 없는 소금이 많이 유통 되고 있는 때 저희는 최상의 국산 천일염을 공급하고자 소금 유통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모든 음식에 소금은 필수적으로 들어가며, 음식의 맛을 좌우합니다. 어떠한 소금이냐에 따라 음식이 달기도 하고, 때론 쓰기도 합니다. 맛만이 아니라 사람의 건강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저희 ‘태안 소금창고’에서 공급하는 천일염 ‘오월 햇살 소금’은 맛과 질에서 국내의 여느 소금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좋은 소금입니다.

좋은 소금은 좋은 염전에서 나오고 좋은 염전이란 잘 마르는 넓은 갯벌이 염전 앞에 쫙-펼쳐진 곳을 말합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갯벌은 6,70년대 식량증산 정책으로 간척되어 대부분이 사라진 상황입니다. 비록 남아있다 해도 그 넓이가 작아 좋은 소금이 나오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희 오월햇살소금의 생산지는 1964년에 간척하며 쌓았던 1667m의 방조제가 무너지면서 약83만평에 이르는 간척예정지와 그 바깥쪽의 광활한 갯벌이 다시 살아난 곳입니다.

맛있고 좋은 소금 염분농도가 낮은 소금을 말하는데 염분농도가 낮은 만큼 기타 미네랄의 함량이 높은 것이지요. 이때의 그 미네랄이 바로 이 잘 마른 갯벌을 통하여 공급이 됩니다. 갯벌에는 황발이(농게), 능젱이(칠게)를 비롯 낙지, 곤쟁이, 갯지렁이 등 이루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종류의 생물이 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살다 죽어간 생물들의 퇴적물이 ‘조금’때 뜨거운 햇살에 축적되어 있다가 ‘사리’때 들물을 따라 염전 저수지에 모이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만들어지는 소금이 질 좋은 천일염이며, 봄부터 가을까지 생산되는 천일염 중에서도 송화 가루 날리고 찔레꽃 피는 오뉴월 소금을 제일로 칩니다.

저희 ‘태안 소금창고’는 바로 이 계절에 생산되는 소금만을 수급하고 있으며, 비소 등 몸에 안 좋은 성분이 포함된 간수 제거하여 5년 이상 묵은 소금처럼 맛이 담백하고 쓴맛이 없습니다.

저희는 7만 태안군민의 명예를 걸고 늘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한결같이 좋은 소금만을 공급하기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내 용

작성자 내   용 작성일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무통장입금계좌번호>
농     협: 477161 -51-034251 예금주: 정연희
<배송조회>
주문하신 상품은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배송됩니다.
 
 
 

▦ 교환/반품/취소
 -교환/반품은 상품 인도일 이후 30일 이내 가능
 - 부득이한 경우 반품/교환 비용 고객부담
 - 교환/반품/취소신청 방법 : 인터넷 주문배송조회

▦ 교환/반품 예외 사항(상품하자시 제외)
 - 상품을 사용하였거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상품 사용시 상품설명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배달 후 설치 완료된 상품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Copyright(c) 만리포 바닷물 절임배추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316-90-35026 
Tel 041-672-8830  주소:충남 태안군 소원면 파도리 1311-7       통신판매신고번호:제2004-4호
대표자:정 연 희    담당자:정 헌 희 (Email pado@badajt.com)